the Graydaywrite admin
겨울이라 그런가... 2015/11/27 (Fri)
움직이기가 싫군요(...).
추위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겨울이라 해도 과언은 아니겠지요. 내일도 영하권이라 하니까 당분간은 추운 나날이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 겨울이라 해서 마냥 추운 날만 이어지는 것은 아닐테지만, 연달아 추위가 찾아오니 여엉 껄끄러운 것도 사실. 무엇보다 날이 추우면 정말 움직이기가 싫어서 그나마도 안 나가려 하는 경향이 더 심해지는 것도 문제이지요. 추위를 덜 타고말고의 이야기가 아니고 그냥 나가기 싫어지는 것일 뿐입니다. 더불어 역시 이렇게 날이 추워질 때는 따뜻한 차나 커피 혹은 다른 따뜻한 무언가에 절로 끌리더군요. 전에 샀던 녹차가 이제 얼마 안 남은 것 같은데 다시금 사러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녹차 자체는 가격이 싸서 좋은데(뭐, 품질은 기대할 수 없겠지만, 그걸 바라며 사는 것도 아니고) 그런 저렴한 녹차 조차도 사기 애매한 상황이 자주 찾아오는지라(...). 여담이지만, 의외로 다이소에서 파는 녹차가 싸더군요. 현미 녹차도 아닌데 티백 25개 들어간 녀석이 2,000원이라 꽤 놀랐습니다. 맛은 그냥 녹차맛. 그도 그럴게, 좋은 녹차잎을 마셔본 적도 없고 어디 차를 마실 때 각 잡고(?) 마셔본 적도 없다보니 판단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아침에 가까스로 일어나서 운동을 하러 나가긴 했는데, 언제나 그렇듯 금요일에는 정말로 본의아니게 운동을 단축해서 하게 되는게 은근히 짜증이 납니다. 오늘도 유산소 운동을 팍 줄여서 할 수 밖에 없었지요. 고작 러닝머신 15분 달린 것으로 만족해야 했으니. 아무리 산책을 나간다고는 하지만 운동과 산책은 다른 것인데 이게 참 안 고쳐집니다. 그렇게 안 고쳐지는게(아니 못 고친다 해야할지도) 어디 한두개겠냐만. 그래도 유산소 운동은 언제나 운동 끝 부분에 하기 때문에 짐에서만 할 수 있는 기구를 이용한 운동들은 다 할 수 있었던 것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저 운동을 해도 그다지 변하지 않아서 문제일 뿐. 그래도 운동을 원하는 시간에 나가지 못 했다고는 해도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나갔다 들어오니 그거 하나는 참 마음에 듭니다. 역시 아침부터 일어나서 활동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단 말이지요. 알람 듣고 바로바로 잠이 깨기만 하면 좋을텐데.

오늘도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긴 했지만, 날이 화창해서 햇빛도 내리쬐었고 기온 자체도 어제보다 높은 편이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상당히 걸을만해서 좋았습니다(찬 바람 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해도). 손이 시린 것과 슬슬 귀가 시릴려고 하는 것은 어쩔 수 없긴 한데, 어제와 같은 차림으로 나갔는데도 상대적으로 추위를 덜 느껴서 좋았지요. 다만 역시 헤드폰을 써야 할 시기가 다가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서 조금 더 기온이 내려가면 필수가 될 듯. 물론 헤드폰같은 것 대신에 귀도리 같은 것들을 쓰면 되기야 하지만 이어폰을 꽂고 다니는 사정상 귀도리 쓰기가 애매한 것도 사실이니까요. 차라리 그럴바에는 이어폰 대신 헤드폰을 쓰고 다니는 것이 낫다고 보는지라. 거기에 상대적으로 필요성이 덜하긴 하지만(귀 시린 것 보다는) 역시 장갑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장갑이 있으면 스마트폰 쓰기가 영 애매하긴 한데, 이상하게 손과 발과 귀가 시리면 도무지 참기가 힘들어서.

포르자5는 일단 어느정도 자금을 모았기 때문에 슬슬 차량을 사가면서 진행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커리어 모드 클리어 후에 라이벌 챌린지 진행하면서부터는 저렴한 차량들같은 경우에는 사서 갈아타며 진행하긴 했는데, 100만CR 넘어가는 차량들은 언감생심 손 댈 엄두도 안 났었기 때문. 어찌어찌 꼼수같은 것을 발견해서 돈을 대략 3,000만CR 정도 모은 현재로서는 슬슬 비싼 차량들 구매를 해도 괜찮을 듯 싶으니 이제 돈 모으는 것 보다는 라이벌 챌린지를 진행하며 차량 구입하는 쪽으로 선회를 하려 합니다. 더불어,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도 드라이바타 추가시켜서 혼자 달릴 수도 있긴 하던데, 혹시나 싶어 시도해봤으나(다른 유저와 대결하지 않고도 멀티 플레이쪽 과제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기 때문) 당연하게도 그런거 안 되더군요(...). 천상 멀티 플레이쪽 과제는 타인과 대결하면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 뭐 XBOX ONE이 두 대 있고 계정도 두 계정 있고, 그 두 계정 모두 XBOX LIVE! GOLD 계정이라면야 어찌어찌 가능은 하겠지만,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은지라. 그렇다고 남들과 하자니 스트레스만 받을 것이 뻔해서 멀티 플레이 과제는 포기하면 될 것 같습니다.


[PREV] / [1]...[994][995][996][997][998][999][1000] / [NEXT]


IRiS ell =starry sca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