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aydaywrite admin
벌써부터 만성피로인가. 2016/05/08 (Sun)
정신을 못 차릴 정도입니다.
요즘 몸 상태가 영 좋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만성피로 때문에 그런 것인지는 몰라도 황금같은 일요일을 멍하게 정신줄 놓은 상태로 보내버리고 말았습니다. 밀린 것들 이것저것 하려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런 생각을 비웃기라도 하듯 몸을 움직이기 힘들더군요. 특히나 끊임없이 쏟아지던 졸음은 정말로 어떻게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오늘은 잠도 꽤 푹 잔 편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낮에 절로 정신줄을 놓아서 낮잠을 자버렸으니까요. 잠이라도 적게 자서 그랬다면 변명이라도 하겠는데, 정작 오늘은 꽤 오래 잔 편이어서 아쉽기만 하더군요. 평소 잠이 부족한 것에 대한 반동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쪽이 아니라고 부정을 하기도 힘드니까요. 업데이트를 하는 지금도 꽤나 머리가 아파서 죄다 때려치고 일찍 자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내일은 워낙 고된 하루가 될 것이 뻔한지라 조금이라도 휴식은 취해야 할텐데, 과연 그럴 수가 있을런지.

요즘 감기 증상이 있어서 고생하고 있습니다. 전조도 없이 금요일부터 찾아온 감기 기운인데, 오늘은 꽤 나아져서 그나마 다행이나 어제까지는 그것 때문에 은근히 고생을 많이 했지요. 열이 나거나 몸살이 인다거나 하진 않고 목이 살짝 따끔거리고 콧물이 줄줄 흐르는 것에 불과하긴 했지만, 그렇다 해서 불편하지 않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시도때도 없이 흐르던 콧물 때문에 숨 쉬기도 불편했고, 콧물은 흘러내리는 반면에 정작 코가 막혀서 머리까지 아파오던 상황이었으니 이래저래 골치아팠지요. 그렇다고 따로 약은 먹지 않고 편의점에서 생강차 사서 마시고 잘 때 전기장판을 틀어서 뜨끈하게 잠을 잤는데, 그게 조금 효용이 있긴 했는지 오늘은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그냥 나을 때 되어서 나은 것이 아닌가 싶긴 하지만서도(...). 꽤나 뜬금없이 나왔던 감기 증상이었는데 '정말 참 가지가지 하는구나'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습니다. 몸이 성한 곳이 하나도 없어요 정말.

목욕탕에 가서 목욕을 하고 왔습니다. 별 생각은 없었는데 마침 친구에게서 갈 생각 있냐는 말을 들어서 간 것이었지요. 마침 몸이 영 상태가 안 좋기도 했으니 가지 않을 이유도 딱히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지난번에 갔을 때보다는 조금 상황이 좋더군요. 약간 일찍 갔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탕 안의 물이 적은 것도 아니었고, 지나치게 물 온도가 낮은 것도 아니어서 그럭저럭 온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도중에 온도가 계속 낮아지는 것 같아 옆의 열탕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그쪽은 또 지나치게 뜨거워서 발만 담그고 온 것이 아쉽긴 해도. 단순한 느낌일 수도 있지만, 확실히 몸의 피로가 조금이나마 풀린 것 같기도 합니다. 기대했던 무릎 통증이 완화된다거나 몸에 활력이 돌아온다는 일은 없었긴 한데, 어느정도 기분상 환기가 되었다 할까요. 그래도 내일은 힘든 날이 될텐데 조금이나마 체력을 회복했다는 느낌같은 느낌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진 삼국무쌍7 with 맹장전 이후에 할 게임은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로 결정했습니다. 오보로 무라마사를 먼저 해볼까 생각도 해봤지만, 게임 나온 시기상 오보로 무라마사가 더 나중이니 그쪽을 나중에 하는 것이 덜 답답하리라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물론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가 리메이크작이고 원작에서 개선을 했다고는 하나 어쨌든 원작이 있는 물건이다보니 어느정도는 원작을 따라간다 봐야 하리라 봅니다. 뭐, 그렇다고는 해도 실제로 하는 것은 빨라야 다음주 목요일 정도나 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서도. 이제 할 게임이 정해졌으니 어떻게 할지가 걱정인데 오리지널 모드로 할지 리메이크 모드로 할지도 걱정입니다. 트로피 획득하는 것과 관계 없다면 그냥 리메이크 모드로 하는 편이 여러모로 편하리라 생각은 한데, 트로피가 얽혀있다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 함정이니만큼(둘 다 해야 하는 상황이 찾아올 수도 있고).


[PREV] / [1]...[991][992][993][994][995][996][997]...[1001] / [NEXT]


IRiS ell =starry sca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