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aydaywrite admin
주기적으로 발목이 나갑니다. 2015/09/04 (Fri)
이건 정말 어쩌라고.
자기 전에 확인한 바로는 종일 비가 오네마네 하는 상황이었고, 어기적어기적 일어난 후에 확인을 했을 때도 오후에 비가 온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언제나 그렇듯(?) 비는 안 왔습니다. 비가 왔었다면야 둘레길에 못 갔을테니 비가 안 온 것은 다행이긴 한데, 문제라면 그놈의 일기예보가 꼭 필요할 때는 틀리니 판단을 내리기 힘들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설사 비가 왔더라도 나가기 전에 내렸으면 또 모를까 나간 후에 비가 내리면 꽤나 곤란한 상황이 될 것이 뻔하기 때문. 가뜩이나 지금 3단 접이식 우산이 어디로 도망갔는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더욱 더 문제이지요. 가방 안에 넣고다닐 우산이 없다는 소리이니. 우산 받겠다고 헌혈하는 것도 그렇고. 그리고 요즘 날씨는 참 가을 날씨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낮에야 물론 덥긴 한데, 불어오는 바람의 느낌이라던지 아침/저녁의 선선함은 한 순간 제 처지를 잊을 정도로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무언가가 있어서 그렇지요. 아, 뭐 단순한 현실도피라 한다면 변명할 말이 없긴 하지만서도(...).

둘레길이야 비도 안 오고 했으니 그냥저냥 걷긴 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발목을 접질러서 절로 욕지기가 튀어나왔습니다. 아니 이 발목은 대체 좀 좋아졌구나 싶으면 어김없이 꺾이니 어처구니가 없단 말이지요. 부위도 공교롭게 지난 번에 꺾였던 오른 발목이라 더욱 더 짜증이 날 정도였습니다. 심하게 삔 것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긴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최소 며칠간은 고생할 것이 뻔하기 때문에 한숨이 나오는 것은 어찌할 도리가 없군요. 거기에 둘레길의 채 절반도 안 온 상태에서 발목을 다친 것이라서 걷는 내내 신경쓰며 걷느라 평소보다 더욱 피곤했습니다. 그나마 날씨가 그럭저럭 버틸만해서 버텼지, 무더운 여름날이었으면 여러모로 괴로웠을 것이 뻔하지요. 거기에다 둘레길 코스 중 일부분이 공사중이어서 그나마도 안 좋은 다리를 더욱 무리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것도 꽤 영향을 주었다 생각합니다. 치료받을 돈도 없구만 왜 이리 몸이 안 좋아지는지 참 알 수가 없단 말이지요.

발목을 다치긴 했지만, 운동을 하는데 큰 지장은 없었습니다. 그만큼 자세에 신경을 쓰기도 했으나 사실 발목을 쓰는 운동을 안 하니까 문제가 없을 수 밖에 없겠지요. 물론 무게 중심을 잡아야 한다는 점에서는 발목을 안 쓰는 운동이 어디 있겠냐만, 최대한 발목이 움직이지 않게 지탱하며 운동을 했으니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생각해보면 발목 접질렀다고 종종 쓰지만 그걸로 인해 운동을 못 한 것도 아니었고(...). 다쳤을 때는 스쿼트를 할 때 어떻게 해야할지 꽤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집에 와서 가볍게 자세를 잡아보니 별 문제가 없어서 안도했습니다. 안도한대로 짐에서 실제로 스쿼트를 했을 때도 별 문제는 없어서 다행이었지요. 허나 요즘 체력이 많이 저하된 느낌이라서 생각보다 휴식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것은 상당히 마음에 걸립니다. 원래는 세트마다 20초씩 쉬는데 몇몇 운동에서는 그게 잘 안 지켜지기 때문.

XBOX ONE은 패드 교환 신청을 했으니 개점 휴업 상태여서 요즘에는 그냥 디아블로3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정작 PS4는 여전히 안 하고 있어서 문제군요. 슬슬 다시금 잡아보긴 해야 할텐데, 생각만큼 손이 잘 안 갑니다. GTA5를 진행해야 하는데도 묘하게 귀찮아서(할 것이 많아서 그런가). 사실 PS4로 하던 게임과 XBOX ONE으로 하던 게임이 서로가 달랐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인퍼머스 퍼스트 라이트가 생각보다 지루한 것도 그 이유 중 하나가 될 수도 있겠지요. 퍼스트 라이트는 물론 스토리 모드야 클리어했는데 플래티넘 트로피 획득을 위한 아레나 모드가 반복적이라 지겨웠기 때문. 더불어, 라스트 오브 어스는 멀티플레이 트로피 획득 이벤트 때문에 했다가 멀티플레이가 재미없어서 하다가 때려친터라 스토리 모드를 진행할지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빠가 까를 만든다고 하도 찬양해대서 반감이 많이 생긴 게임이기도 하고.


[PREV] / [1]...[994][995][996][997][998][999][1000] / [LAST]


IRiS ell =starry scape=